본문 바로가기
코인 거래소 가입방법/바이비트[Bybit] 코인거래소

GMT코인 바이비트 이벤트

by 코인뷰 2022. 5. 19.

1.GMT코인 바이비트[Bybit] 진행하는 이벤트 

GMT코인 거래 스타트업 레이스 거래 

 

Bybit이벤트
바이비트 이벤트

 

GMT코인 바이비트[Bybit] 총상금 50000달러

신청방법 신청 클릭하면 바로 적용[로그인후]

2.GMT코인 당첨 확률,이벤트 순위

 

바이이트이벤트등록
바이비트GMT등록

10개의 STEPN NFT 스니커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00 USDT 이상의 현물 거래를 하는 사용자는 STEPN NFT 스니커즈 행운권 추첨의 기회를 얻습니다.
거래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거래량 상위 3명의 사용자에게 각각 1개의 STEPN NFT 운동화가 보장됩니다.
캠페인 기간 중 연속 거래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Bybit에서 KYC 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거래량 승부

GMT코인 이벤트 순위

GMT순위
GMT이벤트순위

GMT코인 순위 확인할 수 있다

 

3. 바이 비트 이벤트 이용

 

1. Bybit 계정이 없는 경우 여기 를 클릭하여 등록하세요. 아직 KYC 인증을 완료하지 않았다면 인증하세요.

 

2. 사용자의 거래는 해당 사용자가 캠페인에 등록한 후에만 계산됩니다.

 

3. 이 캠페인은 Bybit 마켓 메이커에게 열려 있지 않습니다.

 

4. 서브 계정은 본 캠페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서브 계정의 거래량은 메인 계정과 합산됩니다.

 

5.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동시에 여러 현물 거래 활동에 참여하고 거래 쌍이 겹치는 경우 가장 높은 보상만 수여됩니다.

 

6. 본 이벤트는 GMT/USDT 거래량만 집계되며, 순위는 거래량 내림차순으로 매시간 갱신됩니다. 하루의 순위는 1시간 후에 업데이트됩니다. 이벤트 마지막 날의 랭킹 데이터는 이벤트 종료 1시간 후에 표시됩니다.

 

7. 2명 이상의 사용자가 동일한 거래량을 가진 경우 이벤트에 가입한 시간을 기준으로 사용자의 순위를 매깁니다.

 

8. 캠페인은 사용자가 USDT를 거래하는 방법을 계산합니다. GMT가 3.00 USDT일 때 사용자가 1 GMT를 지금 거래하면 사용자의 거래량은 3.00 USDT가 됩니다.

 

9. 이 캠페인은 현물 거래 플랫폼의 매수 및 매도 거래량만 계산합니다. 가장 거래로 인한 거래량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0. 모든 경품은 캠페인 종료 후 2주 이내에 지급되며 경품이 지급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11. NFT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 블로그에 공개됩니다.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세요 . 우승자는 이메일을 통해 통보되며 NFT를 받으려면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에 STEPN에 등록할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12. Bybit는 추가 보너스를 얻기 위한 대량 계정 등록 및 불법, 사기 또는 유해한 목적과 관련된 기타 활동을 포함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부정직하거나 학대적인 활동에 참여하는 참가자의 자격을 박탈할 권리가 있습니다.
 
13. Bybit는 사전에 사용자에게 통지하지 않고 이 이벤트의 조건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14. Bybit는 이 이벤트의 최종 해석 권한을 보유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GMT코인 바이비트[Bybit] 진행하는 이벤트 확인했습니다

바이 비트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바이 비트 가입방법 

 

댓글